용전문기관인 공단 간 협력은 디지털
전문기관인 KISA와장애인고용전문기관인 공단 간 협력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일자리 생태계 조성에 의의가 크다.
전체 인구와 노동력에서장애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증가하고 있으나, 편견과 물리적 제약 등으로 인해장애인의고용기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청렴 서포터즈 2차 간담회에서 이종성 이사장과 참석자들의 기념 촬영 모습.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역본부가 31일 수원시·수원문화재단과장애인신규직무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역본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역본부(이하 공단)가 수원시·수원문화재단과장애인.
장애인디자이너의 창작 역량을 높이고, 실제 채용까지 이어지는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중증장애인의고용영역 확대와 신규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주관하고 키뮤스튜디오가 수행한 ‘2025년 중증장애인고용.
인증을 받은장애인표준사업장이다.
직무 교육부터 현장 운영관리, 정서적 지원까지 아우르는 통합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장애인고용모델을 구축하고 있으며, 기업의 지속가능한 책임경영을 함께 실현하고 있다.
박상태 캔버시 팀장은 "이번 연계고용은 사회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1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성준 감사와 근로복지공단 김대원 감사가 협약서에 서명 후.
류정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와 신대규 한국인터넷진흥원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시의회 김정옥 의원(국민의힘·비례대표)은 28일 제31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대구시장애인고용관련 실태를 지적하고, 제도 활용과 환경 개선을 대구시와 대구교육청에 촉구했다.
대구시의장애인고용률은 23.
경정예산안에 포함된 식판세척사업 예산을장애인표준사업장과의 연계를 통한 식기세척 업무 위탁방안을 제안했다.
이어 “장애인고용부담금 감액, 급식실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으로 인한 산재 예방, 조리실무사 복지 향상 및 인력 충원 용이, 특수교육 졸업생.
것으로 간주해고용부담금을 감면해 주는 제도다.
지난 21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학교법인 청운학원의 변윤석 이사장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전지역본부 임미화 본부장이 함께 참석해 대전시의장애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에 최선을 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