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개소의 명단을 6일 공개했다
여성 고용 비율이 낮고, 사업주의 고용 개선 노력이 미흡한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미이행사업장' 41개소의 명단을 6일 공개했다.
대상사업장은 동종 업계·사업장규모 대비 3회 연속 여성 고용 비율이 낮고, 고용 개선 노력이 미흡해 적극적 고용개선 전문위원회.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고용노동부가 고용 허가제(E-9) 비자로 입국한 이주 노동자들의 가장 큰 애로 사항으로 지목되는 '사업장변경' 제도를 개선하기로 했습니다.
노동부 관계자는 오늘(27일) "사업장변경은 노동계는 유연화를 주장하고, 주로 영세사업장인.
공표 대상은 동종 업계·사업장규모 대비 3회 연속 여성고용 비율이 낮고, 고용개선 전문위원회가.
채용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뉴시스 여성고용 비율이 낮고 사업주의 개선 노력도 미흡한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미이행사업장’ 명단이 공개됐다.
고용노동부는 동종 업계·사업장규모 대비 3회 연속 여성고용 비율이 낮은사업장중, 개선 노력이 미흡한.
금융당국이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부실사업장정리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흡한 41개 기업 명단이 공개됐다.
고용노동부는 6일 적극적 고용개선조치(어퍼머티브 액션·Affirmative Action)를 미이행한사업장을 공개했다.
민간기업 40개사, 공공기관 1개사로 총 41곳이며 전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개 대상이 됐다.
없는 내포신도시 충남도청사 모습.
도에 따르면 올 상반기 대기·폐수 등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50곳을 대상으로 지도·점검.
[충청타임즈] 충남 보령해양경찰서(서장 이근영)는 성수기 수상레저사업장특별 안전관리 기간(7.
)에 따라 지난 4일 지휘관이 직접 관내 수상레저사업장들을 방문해 특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10인승 이상 레저기구 보유사업장을 특별.
한국지엠(GM)과 넷마블넥서스 등 41곳이 선정됐다.
고용노동부는 6일 '적극적 고용개선조치(AA·Affirmative Action) 미이행사업장' 명단을 공표했다.
적극적 고용개선조치는 공공기관 및 상시 근로자 500인 이상사업장(대규모 기업 300인) 총 2768개소를 대상으로.
" 4일 방문한 신성이엔지 용인사업장.
지난 2016년 건물면적 6897㎡ 규모로 준공한 용인사업장은 공장에 필요한 전력을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로 만들어내는 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