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안동 푸드랩' 영상이 130만
안동시청 권주무관의 개그우먼 이수지의 '햄부기 랩-섹시푸드'를 패러디한 안동시청 래퍼주무관의 '안동 푸드랩' 영상이 130만회 조회수를 육박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무관 무관 주~" 안동푸드 랩으로 주목받은 이 영상은 안동시청 공무원.
이명구 관세청장(왼쪽)이 지난 4일 정부대전청사에서 2025년 7월의 관세인에 선정된 정다운 서울세관주무관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관세청 관세청은 2025년 7월의 관세인에 정다운 서울세관주무관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정다운주무관은 EU의 수입 쿼터제한을.
남원시청 최윤실주무관/사진=남원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에요.
칭찬을 들으려고 한 일은 아니었어요” 남원시청 종합민원실에서 민원인을 응대하는 최윤실주무관은 “섬김의 자세로, 지혜로운 말로, 무엇보다 진심으로 대하는 것이 기본이에요”라며 이렇게 말.
정다운주무관은 EU의 수입 쿼터제한을 회피할 목적으로 시가 2300억 원 상당(약 12만6000톤) 컬러 강판의 목적국을 비.
전남 고흥군은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최우수 공무원에는 최재욱 관광정책실주무관이 선정됐다.
최주무관은 '고흥유자, 라면이 되다' 사례를 통해 대기업 셰프와 협업해 고흥 유자라면 기획안을 제안했다.
장흥군 보건소 통합의학팀 소속 김슬기주무관.
장흥군 제공 오는 9월 26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2025 장흥 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공무원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장흥군 보건소 통합의학팀 소속 김슬기주무관이 그 주인공이다.
30일 인천공항본부세관에서 열린 2025년 7월의 인천공항세관인 시상식에 참석해 7월의 인천공항세관인으로 선정된 김수원주무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공항본부세관은 2025년 ‘7월의 인천공항세관인’에 김수원주무관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등장한 SNS 콘텐츠가 하루 만에 30만회를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칠곡군 상반기 친절 민원행정 공무원’으로 선정된 복지정책과 류지웅(복지8급)주무관이 김재욱 군수(좌측 세번째)를 비롯해 동료직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칠곡군 제공 칠곡군은 28일, 2025년 상반기 친절 민원행정 공무원으로 복지정책과 류지웅(복지8급.
실시된 온라인 투표와 거창군 적극행정위원회의 심사결과를 종합 평가해 이뤄졌다.
최우수상은 인구교육과 전희주주무관이 차지했다.
전주무관은 거창군이 대한민국 최초 3대 청년친화도시로 지정받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청년 정책 수립 과정에서 실질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