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당 부분 마무리하면서 진용

test 0 135

윤석열 정권을 겨눈 이른바 ‘3대 특별검사(내란·김건희·채해병 특검)’가특검보와 수사인력 등 구성을 상당 부분 마무리하면서 진용을 갖췄다.


특검별로 속도는 다르지만, 대부분 맡은 사건의 사실관계 파악과 법리 검토 작업에 들어가면서 본격 수사 개시가.


특검법상 정식 인력 외 '기량 협조'도 ━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 의혹 관련 사건을 맡은 민중기 특별검사와 김형근특검보(왼쪽)가 지난 18일 오후 서울고등검찰청에서 박세현 검사장과 면담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서 오동운 공수처장 면담을 마치고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왼쪽부터 류관석특검보, 정민영특검보, 이 특검, 김숙정특검보, 이금규특검보.


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특검팀은 공수처에 검사와 수사관, 국방부에 군검사와 수사관 등을 요청하며 인선에 힘을 쓰고 있다.


내란 특검팀에서는 박억수특검보가 지난 23일 윤 전 대통령 내란 재판에 직접 출석하기도 했다.


오는 25일 김용현 전 국방부장관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를 받는 윤 전 대통령의 8차 공판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공판에는 처음으로 조은석 특검팀의 박억수특검보가 출석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 측은 "내란특검법은 위헌 조항이 한두 개가 아니다"라며 "특정 정치세력이 주도해 특검을 주도.


대한 구속영장 심문기일을 열고 "심문기일을 25일 오전 10시로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심문기일에는 내란 특검의 김형수특검보와 파견 검사 등이 출석했다.


구속된 상태인 김 전 장관은 불출석하고 김 전 장관의 변호인단만 참석했다.


전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선포와 관련한 내란·외환 혐의 사건을 수사하는 내란 특검팀(특별검사 조은석)이 빠르면 이번주 중특검보들에게 담당 수사 대상을 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비상계엄 선포 당시 일정한 역할을 했거나 한 것으로 의심되는 대통령실.


양지민 변호사> 내란 특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혐의 재판에 참여함에 따라 법정 공방이 본격화됐습니다.


성범죄변호사


법정에선 박억수특검보가 직접 증인신문에 나섰고, 특검의 공소유지권을 두고도 날 선 공방이 벌어졌는데요.


혐의 등과 관련한 자료를 보내 여인형 전 국군방첩사령관·문상호 전 정보사령관 등을 추가 기소되도록 했다.


전날에는 박억수특검보가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재판에 직접 출석해 신속한 재판 진행을 요청했다.


김 전 장관 추가 구속 여부를 결정할 심문은 오는 25일.


및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를 받는 윤 전 대통령의 8차 공판을 진행했다.


이날 공판에는 처음으로 조은석 특검팀의 박억수특검보가 출석했다.


윤 전 대통령 측은 "내란특검법은 위헌 조항이 한두 개가 아니다"라며 "특정 정치세력이 주도해 특검을 주도하고.

0 Comments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888번길 18-2
  • 대표 : 박은미
  • 이메일 : wu0529@naver.com
  • FAX : 031-337-0528
  • 사업자등록번호 : 142-81-59013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용인처인-0274호

고객 서비스 센터

1899-0892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OFF

031-897-0068

이용시간: 평일 18:00~22:00 / 연중무휴